UPDATED. 2024-04-27 15:18 (토)
코요태 前 멤버 차승민 근황 '훈훈'…다빈치펫푸드와 사료 기부
코요태 前 멤버 차승민 근황 '훈훈'…다빈치펫푸드와 사료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2.1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빈치펫푸드 사료 5톤 전달 받은 비구협 논산쉼터의 포니와 하트(사진 비글구조네트워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그룹 코요태의 원년 멤버 차승민이 유실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를 전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차승민은 최근 이글파이브 출신 리치와 부른 리메이크곡 '만남'으로 깜짝 근황을 알린 바 있다.

16일 다비치펫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차승민과 함께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쉼터로 휴먼그레이드 사료 다빈치독 5톤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한 사료는 다빈치독 하이포알러제닉, LID다. 해당 제품은 렌더링하지 않은 어류와 육류를 주재료로 만든 고급 반려견 주식사료다.

차승민은 현재 화학물유통회사 ISA상사 대표를 맡아 미국 월마트 판매 1위 브랜드 비건 화장품 디킨슨토너를 독점 수입·공급하고 있다. 이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이다.

차승민은 "의료, 화장품 분야 등에서 인간을 위해 고통과 희생을 당하는 실험견의 숫자가 국내에서만 한해 1만5000마리에 이른다"며 "불필요한 동물실험을 줄이는 정책과 관련법 개정에 힘을 쏟고 실험동물을 구조하는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비치펫푸드 관계자는 "비글구조네트워크의 동물들이 사료를 먹고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윤리적이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를 확산시키고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