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43 (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보호소에 영양제 전달…연이은 기부 주목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보호소에 영양제 전달…연이은 기부 주목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3.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대표가 동물보호단체인 KK9에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가 연이은 기부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18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7일 동물보호단체인 유엄빠에 영양제를 기부한 데 이어 KK9에 영양제 500개를 전달했다. 이뿐 아니라 나비야 사랑해, 길냥이와 동고동락 등 여러 단체에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닥터레이(Dr.Ray)는 13가지 항산화 영양소가 들어 있어 스트레스 완화, 심장 건강, 신장·요로,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보호소 기부는 힘든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단체 선정 기준은 유실유기견 구조 및 보호와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다. 닥터레이(Dr.Ray)의 이 같은 기부 활동은 실제 결실을 맺고 있다.

KK9 관계자는 "작년에 기부했던 마그네타를 심장사상충 치료과정에서 동물들에게 급여해 회복에 큰 도움이 됐다"며 "건강을 회복한 두 마리의 입양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기적 같은 일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에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려움에 있는 동물들의 실질적 건강 회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집중해 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됐다.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반려동물 영양제(영양보조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