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48 (수)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기관지·심장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 출시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기관지·심장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 출시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승인 2024.02.14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지·심장·면역 관리 등 3중 케어…기능성 원료 다량 함유
(대상그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는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제다. 기관지 협착증은 오염된 공기나 선천적 요인, 비만, 노화 등으로 반려견의 기관지 주변에 문제가 생기는 흔한 질병이다.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는 수의영양학을 기반으로 영양 설계를 한 제품이다.

호흡 개선과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브로멜라인, 단델리온, 배즙 등 3종을 비롯해, 심장기능 개선에도 도움 되는 코엔자임Q10, L-카르니틴, L-아르기닌, 타우린, 키토산 등 기능성 원료 5종을 함유하고 있다. 대상의 특허 기술이 적용된 클로렐라도 포함됐고, 프로폴리스, 오메가3도 함유됐다.

반려견이 맛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주재료와 제형에도 신경 썼다. 가수분해한 닭가슴살을 사용해 알레르기 유발 부담을 덜었고, 묽은 제형이라 목 넘김이 부드럽다. 또한 별도의 식기 없이 손으로 짜 먹일 수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흔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이상 증상들이 지속될 경우 면역력 저하는 물론 심장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만큼, 3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