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48 (수)
동아제약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판매 본격화
동아제약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판매 본격화
  • (서울=뉴스1) 김태환 기자
  • 승인 2024.02.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묘 '관절·눈·스트레스' 맞춤 케어 6종 제품 선봬
동아제약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동아제약 제공


(서울=뉴스1) 김태환 기자 = 동아제약은 겨울철 산책이 어려운 반려견과 반려묘를 대상으로 영양제 브랜드 '벳플' 판매를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벳플은 'VETerinarian'(수의사)과 'PLEasure'(기쁨, 즐거움)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건강한 일상을 지원한다는 의미다.

동아제약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만들었다. 제품 라인업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구성된다.

벳플 전 제품에는 반려동물의 면역증진을 위해 개발된 특허출원 원료 '이뮤노힐'과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되는 'L-테아닌'이 함유됐다. 제품 내 기능성 원료들은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벳플은 반려동물은 몸 건강 뿐 아니라 반려인들이 놓치기 쉬운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브랜드"라며”"내 펫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런칭 기념 최대 33% 할인 혜택과 힐링펫타월 굿즈와 쇼핑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