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혜택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KB국민카드는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를 1일 출시했다.
KB손해보험 마이펫카드는 KB손해보험 펫 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다. 펫 보험료 결제 시 20% 할인을 월 1만 원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동물병원, 반려동물 업종 20% 할인 △배달 및 간식(제과/커피/패스트푸드 업종/배달의 민족/마켓컬리/요기요) 10% 할인 혜택을 각각 월 3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이면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2만 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에서 가능하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최대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금쪽같은 펫보험' 월 보험료를 3만 원 이상 납부하고, 보험료 제외 7만 원 이상 이용 시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직전 6개월 동안 KB국민 개인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KB손해보험과 손잡고 펫 보험료 할인 등 반려동물 양육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