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3 17:48 (일)
펫닥, 더셈펫바이오 애니씰 총판…"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서비스 제공"
펫닥, 더셈펫바이오 애니씰 총판…"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서비스 제공"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5.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벳화점에서 애니씰 행사 진행
오태환 펫닥 대표(왼쪽)와 강두한 더셈펫바이오 대표는 20일 펫닥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펫닥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생애주기 맞춤형 플랫폼 펫닥(대표 오태환)과 반려동물 의료기기 유통 전문 기업 더셈펫바이오(대표 강두한, 강도한)가 반려동물 맞춤형 건강서비스 제공을 위해 손을 잡았다.

22일 펫닥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펫닥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가진 재원들을 활용해 더셈펫바이오에서 생산하는 반려동물 의료기기 제품 유통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반려동물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이뤄졌다.

펫닥은 반려동물 장례식장인 '포포즈' 운영사로 B2C(기업과 소비자 거래) 사업 부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내며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동물병원 운영에 필요한 의료기기, 의약품, 의료소모품 등을 B2B(기업 간 거래) 온라인 플랫폼인 '벳화점'과 오프라인에서 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유통 구조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펫닥은 더셈펫바이오가 생산하는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 애니씰(ANYSEAL)에 대한 국내 총판권을 갖게 됐다.

펫닥의 B2B 온라인 플랫폼 '벳화점' 뿐만 아니라 펫닥 영업조직을 통해 해당 제품에 대한 국내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탈구를 포함한 근골격계 질환 치료에 효능이 있는 '애니씰C'와 반려동물 구강치료용 의료기기 '애니씰 C 덴탈콜라겐'이다. 해당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재된 의학 원료인 '타입 1 아텔로콜라겐'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오대환 펫닥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애니씰과 같은 좋은 의료기기가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보호자들에게 정보를 바탕으로 손쉽게 경험되고 사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를 통해 반려동물 생애 주기별 건강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을 기념해 다음달 초부터 펫닥이 운영하는 B2B 온라인 플랫폼 '벳화점' 및 영업점에서 애니씰 제품 '5+1'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